본문 바로가기
엣푸피의 일상/내일 되면 까먹는 오늘 하루

2주 간의 이탈리아 여행 후폭풍

by 숨킨 2024. 10. 3.
728x90
반응형

로마 콜로세움

 

 

추석연휴를 껴서 2주 간의 이탈리아 남부&시칠리아 여행 후 현실에 복귀했다.
 
여행준비와 업무 핑계로 포스팅도 무려 3주를 쉬었다.
 
복귀 후 월요일, 사무실 자리에 앉아 30분 만에 현실에 적응해버렸다는 사실을 믿을 수가 없었다. ㅋㅋㅋㅋㅋ
 
너무 슬퍼서 끊임없이 자기최면 중.
"나는 잠시 한국에 돈을 벌러온 것이다... 얼른 돈 벌어서 다시 고국에 돌아가야지,,," 
(근데 그 고국이 대략 100개국)
 
현생 돌아와 밀린 업무를 하면서 틈틈이 빨리 미국 오스틴 마무리 하고 이탈리아 여행 후기 시작해야지! 
 
추억여행 할 생각에 벌써부터 두근두근 설렌다. 기억이 새록새록할 때 기록을 남기자 !

 

포지타노와 시라쿠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