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전남 진도

[전남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사우나 후기, 꿀팁 (해먹튜브 강추!!)

by 숨킨 2024. 7. 19.
728x90
반응형
2024.7.12.(금) ~ 7.14.(일)  / 2박 3일
진도 쏠비치 리조트 패밀리 파셜 오션뷰 취사 C동 1115호 숙박 후기

 

그리고 대망의 인피니티풀!!!!
진짜 밤낮 할 것 없이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은 존멋이니까 체력이 허락한다면 밤낮을 모두 느껴보길!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입장료"

정가는 1인 40,000원 (ㅡㅡ)
심지어 1일 이용권도 아니고 "1회" 이용권이라 한 번 입장한 후에는 딱 한 번 2시간 내 재입장 가능하다.

아 그리고 사우나 포함한 가격이다. 이건 좋네?

 

 

일단 인피니티풀 입구부터 설레게 만드는 아치형 벽을 통과함 WOW
사우나 입구 일러스트 갬성 보라고요 ㅜㅠㅠㅠㅠ 


 

"이용 꿀팁!"

소노호텔&리조트 앱 다운 및 신규 회원가입 시 인피니티풀 50% 할인 쿠폰 받을 수 있으니까 꼭 이용하귀~~~
 
신규 회원가입 했는데도 쿠폰함에서 쿠폰이 안 보인다?

SMS 수신 동의 했는지 재확인해보세요 ^^
그 와중에 선택적 마케팅 동의 항목 중에 SMS를 반드시 선택해야만 쿠폰이 나오게 (드릅게) 설정해 놓음 ㅋㅋㅋㅋㅋㅋㅋ
 
난 첫째 날 저녁에 1회, 둘째 날 오후에 1회 총 2회 입장했다.
첫째 날에는 각각 회원가입 후 50% 할인쿠폰 먹여서 2명 40,000원
둘째 날에는 울엄마 껄로 또 회원가입 해서 하나는 50% 할인쿠폰, 나머지 하나는 체크인 때 받은 30% 할인쿠폰으로

2명 48,000원에 입장했다.


 

 

"성수기 시즌 한정 버블타임"

그리고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에서는 여름 성수기 시즌 한정 버블타임을 한다!!
금토일 15시, 20시 2회씩 한다.
첫째 날 20시에 운좋게 버블파뤼타임!!!!!!!
을 멀리서 지켜보는 선택적 E인 나&그냥 I인 짝찌 ^^^^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인생샷 마구 갈겨

야 했는데

사진 자꾸 허투루 찍어서 승질도 냄 ㅋㅎ ,,, 미안 수거니

해먹튜브만 있으면 무릉도원이 따로 없셔ㅕㅕㅕㅕ


"그리고 물놀이 꿀템 추천"

 바로바로 ★ 해먹튜브 ★

 

곽튜브에서 영감받아 호기심에 구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가지고 놀기에 갓벽한 아이템이었다. 도넛 튜브보다 훨씬 더 좋음!

하늘 보고 누웠다가, 엎드렸다가, 허리 세우고 앉았다가, 둘이 물에 둥둥 떠다녔다가 활용도 갑ㅋㅋㅋㅋㅋㅋ 

성인용으로 적합하다 생각하고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엔 다소 위험할 지도!

 

 

내가 구매한 곳은 여기

스윔어바웃 릴렉스 워터해먹 물놀이 튜브 대형 투명 6가지컬러 : 스윔어바웃 (naver.com)

 

스윔어바웃 릴렉스 워터해먹 물놀이 튜브 대형 투명 6가지컬러 : 스윔어바웃

[스윔어바웃] 트렌드를 결합한 여름 라이프 스타일 물놀이 용품 브랜드

brand.naver.com

 


 

"사우나 후기"

인피니티풀 이용 후 사우나도 진짜 개쩔었다. 깨끗하고 넓고

젖은 수영복 담아가라고 비닐봉지 제공하는 센스 찢었다;;

야외 노천탕은 전용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이용할 수 있다. 

 

 

목욕 러버 우리 엄마가 잔뜩 생각나던 여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