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미국 오스틴(SXSW)

[미국 오스틴⑨] 소코(So'Co) 부츠 맛집 Allen Boots / 사우스콩그레스(South Congress)

by 숨킨 2024. 9. 1.
728x90
반응형
주       소 : 1522 S Congress Ave, Austin 
영업시간 : 09:00~20:00 
방문일자 : 2024.3.12. 

https://g.co/kgs/cq8LU9q

 

Allens Boots · 1522 S Congress Ave, Austin, TX 78704 미국

4.6 ★ · 부츠 판매점

www.google.com


카우보이 부츠, 제대로 미국 느낌 나네!

텍사스 하면 서부영화의 카우보이 아닌가!
텍사스 주에 속하는 오스틴시에도 카우보이 부츠를 판매하는 부츠 맛집이 있다.
사우스콩그레스 가면 한 번쯤 구경하면 좋을 앨런 부츠를 다녀왔다.




사우스콩그레스, 소코 거리를 걸으며
여기저기 SXSW 사바사 홍보 배너와 포스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ㅋㅋㅋㅋㅋ
역시 SXSW 기간엔 도시 전역이 축제 분위기다!



걷다보니 앨런 부츠 도착.
입구 앞에는 앨런 부츠의 상징인 빨간 부츠 조형물이 눈에 띈다.



이해하기 어려운 부츠 디자인 🙄

K-뷰티 감성에는 도무지 납득이 안 되는 디자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선 할머니들도 안 신겠다능 (;◔д◔)


하나 골라서 신어보기 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선 절대 신고 다닐 수 없을 재질과 디자인에
어이없어서 헛웃음만 나왔다 ㅋㅋㅋㅋㅋ
재밌는 경험🧡

사바사 기념가방 메고 있는 지나가는 행인1
부츠 가방도 파는 것이,, 부츠에 진심인 편
가디언즈오브갤럭시에 로켓,,,??!!!


(당연히) 아무것도 안 사고 나왔다.
소코 거리 걸으면서 한껏 예쁜 척 하고 사진 찍기^^
오래 걸어야 해서 포기할 수 없었던 운동화가 살짝 오바 ㅎ_ㅜ


부츠 모양의 소품들 졸귀!

앨런부츠를 나와 근처에 카우보이 모자를 파는 소품샵에도 들렀다.

미국엔 욕이 기본값인가봄


부츠 모양의 화분에 담긴 하찮은 사이즈의 다육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각하게 귀엽잖아😆

 

부츠에 이어 카우보이 모자까지 ? 대박

안쪽에는 카우보이 모자가 잔뜩 있었다.
머리 크기별로 다양한 가죽 재질의 모자,,,!




재미난 소코 거리 구경 ㅎㅎㅎ
특히나 미국스러운 느낌이라 재밌었던 앨런부츠와 카우보이 모자가게!

728x90
반응형